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> 다옴소파(DAOMSOFA)

  • 관리자 A/S 처리 가능한가요?

    DAOM 소파 A/S 규정 안내드립니다. 



    1.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 (제품 불량의 경우 무상 A/S 가능합니다)

    2. 보증기간 내의 A/S는 무상처리하며, 보증기간 외의 A/S는 유상처리합니다.

    3. 유상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+부품비+출장비+기타 실비용(예 : 사다리, 용달비) 등이 포함됩니다.

    4.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타 업체에서 수리해 품질이 변경된 경우, 천재지변, 소비자 과실, 임의 개조에 의한 파손의 경우에는 유상처리됩니다.


    ※관련 문의는 해당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

  • 관리자 가죽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다옴소파가 알려드리는 가죽관리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
    -직사광선을 피할 것 (가죽 탈색 방지)

    -주 1회 진공 청소 권장

    -가죽 전용 세척제 및 보호크림을 사용하여 세척 후, 자연건조

    -뜨거운 열기구를 근처에 두지 말것

    -강한 화학성분에 닿지 않도록 유의 


  • 관리자 무이자할부 적용되는 카드사가 있나요?

    카드사 별 무이자 할부 혜택 안내입니다. 


    -24개월 : 삼성카드, 국민카드, 신한카드, 현대카드, 롯데카드, 하나카드, NH농협카드

    -36개월 : 삼성카드, 국민카드, 현대카드, 롯데카드


    ※자세한 상담은 매장(1644-5291)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

     


  • 관리자 매장 위치와 정보 좀 알려주세요

    다옴 소파는 홍대점과 강동·하남점에 위치해있습니다.

    매장에 대한 문의는 1644-5291 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 



    -홍대점 위치 : 서대문구 연희동 128-6

    -강동·하남점 위치 : 경기도 하남시 초이동 166

    http://bit.ly/2M1TklD 

  • 관리자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한가요?

    네 물론입니다. 


    다옴소파에서 구입하신 모든 품목에 대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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